본문 바로가기

알바토크

토크 개인정보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로그인

알바경험담

이베이 3r 메뉴얼에서 일한 여성분

  • JEONkr
  • 2022-05-21 15:51
  • 댓글20
  • 조회689

사람마다 하는게 다르니깐 일이 힘들면 조퇴하면 될텐데 31살이나 드시고 쪽팔리게 도망을 왜 가는거임....?

도대체 박스만 접었으면서 도망은 왜 가는거임?? 그러고서 현장 주임한테는 또 불러달라고 그러고 ㅋㅋㅋㅋ 너 블랙이다 너 도망가서 주변 사람들 다 피해봤으니깐 제발 오지마라 ㅋ

  • 차단 신고
KA_28637**6 2022-05-21 17:06
지능이 낮아서 조퇴하는 방법을 모르는 모양 이네요! 일반적인 행동양식에 미달된 저능아에게는 알아듣게 예쁘게 잘 설명해드려야할 듯해요. (이웃사람에게 사소한 것으로 트집잡고 시비거는 범죄자유형 정신질환자 는 제외)
차단
신고
JEONkr 2022-05-21 17:31
ㅎㅎㅎ 저도 나름대로 업체에서 오래있어서 좋게 좋게 했는데 너무 짜증나게 하네요! 어디가라고 하면 지 꼴리는대로 다른데 가버리고 찾아달라고 난리고 , 일은 박스 접는 것만 4번 알려줬는데 몰라서 얼타고 있고 그냥 애 자체가 이상했던 것 같아요
차단
신고
gee05**5 2022-05-21 17:37
지능낮은가요?
차단
신고
JEONkr 2022-05-21 17:38
그냥 이상했어요 ㅇㅇ 지능이 낮을 수도 있겠네
차단
신고
NV_34527**9 2022-05-21 23:46
박스 하루에 만장 접어봐라 안도망가나? 일좀 적당히 부려먹어라
차단
신고
JEONkr 2022-05-21 23:50
34527 너도 박스접다가 도망갔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접는게 부리는거냐? 까대기하고 적재 조금하다가 질질 짜고 도망 갈 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2 04:55
4시간 하면 돈나오는데 말하고 채우고 가시지..파트 좀 하다가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줘요 여자분도 힘드시겠지만 말도 안되는건 안시킴. 너무 힘들다 싶으면 다른파트로 교체요청하세요 그리고 사람적은 파트에서는 한명 빠지면 타격커요
차단
신고
NV_36873**2 2022-05-22 06:38
박스만 접는 건데 대체 왜 도망을 가는거지ㅋㅋㅋㅋㅋ
차단
신고
NV_28819**1 2022-05-22 09:23
글쓴이 인성도 그다지 좋지는 않은듯,,
까대기,,적재 애기하는거 보니 살짝 고인물?
근데 이베이 정말 할만한데,,
이베이 못하면 다른 물류 못해요 명심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2 09:29
이베이가 설비나 시스템이 잘되있어서 업무난이도가 낮은거지 업무강도는 높은편입니다. 아줌마들이 똥싸논거 다치워서 원래 할당량보다 더쳐야하는데요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2 09:31
왜 사람들이 메인검수 가려하는지 아십니까? 여러사람이서 같이 똑같은 업무를 처리하니까요. 딱히 쪼는 사람도 없고 묻어가면 티도 안나고여. 유통가공이나 b존 d존 혹은 아줌마끼고서나 한명 줄은채로 피킹들어가보세요 ㅋㅋㅋ
차단
신고
NV_28819**1 2022-05-22 09:39
물류의 늪님은 항상 이베이에 대해 부정적인 글이 많네요
정말 다이소,출판사,하다 못해 이베이 지하1층에서 일해보면 이런 말 안나올텐데요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3 09:18
이베이 지하 1층이면 코레일유통 말하는건가요 아님 온마트말하는건가요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3 09:19
저는 정확히 이베이3r만 욕합니다 가보시면 아세요 안힘들다 하시는분들은 거기서 계속 일해주시면 됩니다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3 09:21
자랑은 아닌데.지금까지 다닌 센터들만 40개는 족히 될듯요. 그리고 더 힘든센터랑 견주면서 자꾸 이베이.만행들 무마시킬려고 하는데 가보면 압니다. 거기 80프로가 왜 아줌만지 그들은 분명 일 안하는데 그럼 그들이 안한 업무들이 누구에게 돌아가는지에 궁금하진 않으신가여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3 09:23
지금.대형센터들 아줌마 비율이 압도적인데 왜 그런지에 대해 좀만 생각해보세요. 센터들이 미쳤다고 오늘 아줌마들만 잔뜩이니까 딱 그만큼만 일합시다라고 할까요? 어떻게든 물량 쳐내야할텐데요. 누가 처리할까요. 저는 대형센터들 임금 후려치기. 그속에서 근로자들의 업무 떠넘기기.진저리가 납니다.
차단
신고
NV_28819**1 2022-05-23 15:32
물류의 늪님 말씀도 틀린거는 아닙니다
다만 부정적인 글이 많길래 처음 이베이 검색하시는 분들은 엄두조차 못낼거 같아서요
그정도는 아니라고 말씀드리는거에요
경험해볼만 하다입니다
지하 1층 코레일 맞구요
공고에는 피킹이라 써놨는데 피킹 조금하고 파렛트 까대기 햄스트링 아작납니다
라인 두곳에서 나오는거 혼자 까대기합니다
저는 3r,지금은 4r에 있습니다
3r 저도 힘들었습니다
3d dps했었구요 보충도 같이 해야되서 힘들더군요
지금 4r이 더 할만하구요
제 말은 물류 처음 경험하시고 단기 돈 벌 목적이면 그래도 다른데에 비해선 할만하다 그 말씀 드리는거에요 암튼 수고하세요
차단
신고
kyo1**5 2022-05-24 08:43
28819 님 4R어디 파트에서 근무하시나요???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4 14:34
저도 코레일 야간 해봤구요. 거기 힘들고 밥안주는대신 2,3년전 기준 15만원 가까이 받았습니다 힘든만큼 받는거니 그건 이해해야죠. 이베이 3r 할만한 곳이 못되니까 하지말라는거고요. 엄두를 내던 못내던 가지말라고 말하는겁니다. 일이 편하던 불편하던 젊은남성들은 그중에서 가장 많고 힘든 업무 떠맡게 됩니다. 운이 좋아 물량이 없어서 편했다고 자위할수있는데요 그것보다 더꿀빠는 기생충같은 사람이 있어요. 행사때 물량 더치면 비율적으로 똑같이 늘어나야하죠? 편차가 더심해집니다. 행사때 꼴랑 2만원 더받고 남들 똥 다치워야해요. 남들도 똑같은 돈 받는데도요
차단
신고
물류의늪 2022-05-24 14:38
Dps면 편한편이죠 그것도 행사때면 힘들지만요. 섹션이 정해져있고 할당량이 정해져있기때문에 물량이 감당할만한큼만 나오면 오히려 꿀이죠. 근데 이베이에선 젊은 남자 보기힘들기때문에 엄청 굴려요. 그래서 1인분만 하면 되는 dps가 개꿀처럼 느껴지는겁니다. 그냥 할만하다 하시는분들은 가셔서 고생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다른 사람 권하지는 마세요.
차단
신고
개인회원 로그인 후 글 작성 가능합니다.
등록 (0/1000자)

주의사항

  • · 위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게시판에 올린 정보나 의견은 당사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 게시판에 게시된 내용(자료 및 정보)에서 파생되는 문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