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토크

토크 개인정보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로그인

알바경험담

킨텍스 전시장 및 무대 설치철거보조

  • lllll
  • 2022-05-17 00:28
  • 댓글6
  • 조회544

후기가없어서 남겨요 하지마세요 개헬알바에요
그냥 무대전시 이쪽 알바는 택배상하차급이니 참고하시고
거르시길

  • 차단 신고
ksug**6 2022-05-18 14:36
회사이름좀 알려줄수있나여
차단
신고
lllll 2022-05-18 14:41
어떤회사든 상관없어요 그냥 이쪽일 개노가다임
근데 돈은 적게줌
차단
신고
chs1**6 2022-06-02 15:05
택배상하차를 안해본 사람임에 틀림없음 ㅋㅋ
차단
신고
lllll 2022-06-05 09:30
님이야말로 킨텍스 무대설치철거보조 안해보신게 틀림없음
ㅋㅋ 전 cj대한통운 상하차 경험있음
차단
신고
hnn02**1 2022-06-10 01:41
Cj곤지암 가보셨음?ㅋㅋ 거기가면 트레일러하나비우고 바로 도망가시겠네 킨텍스알바는 그래도 할만한거임 집앞에킨텍스라 취준생일때 용돈벌이하러 가끔했는데 ㄱㅊ은편이에요
차단
신고
lllll 2022-06-11 01:38
뭔개솔임 ㅋㅋ 오전부터 오후까지 대형 트레일러 하차 해봤는데요 님이했었을때 맡은 킨텍스 알바가 더편한거였겠죠 ㅋ 뭐조립이나 페인트칠이나 ㅋ 님 전시장 그학교운동장 만한데 거기 개당 기본무게 20kg넘는 전시장 기둥 들어올려서 오전오후내내 세워봄?ㅋㅋ 심지어 번쩍 머리위로 혼자들어올려서
사다리 타시는 노가다 전문 아저씨 분들한테 올려드려야하고 또 그기둥 한10개넘게 쌓아있는 대형수레도 직접끌어야함 그리고 나무로된 상판때기 바닥에 있는거 길고큰거 수레에담고 개처럼 4발로 밀면서 옮겨야함 손잡이도 없어서 ㅋㅋㅋ 님이 경험해보셈 님은 오전만하고 도망칠듯ㅋㅋ
차단
신고
개인회원 로그인 후 글 작성 가능합니다.
등록 (0/1000자)

주의사항

  • · 위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게시판에 올린 정보나 의견은 당사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 게시판에 게시된 내용(자료 및 정보)에서 파생되는 문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