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토크

토크 개인정보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로그인

알바경험담

친절사원/불친절사원 손님보고스티커붙여달라하는거

  • 도망가고싶어
  • 2019-10-22 00:29
  • 댓글5
  • 조회410

친절사원/ 불친절사원 판대기 만들어놓고 직원들 사진도만들어놓고 그옆에다가 친절/불친절사원 뽑아달라고 스티커 붙여달라고 하는거어떻게생각하시나요 제가 불친절사원에 스티커 스타트를 끊어서 너무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았어요.. 여태 이런쪽 일을 10년가까이 해왔어서몇달전부터 사람우글거리면 숨막히고 짜증나고 무섭고 그랬지만 직원들은 너무 좋아서 참으려 했는데 그 스티커를 본순간 멘탈이 흔들려서 일그만두려구여.. 이번달까지하려고했는데 그만두는날까지 그 스티커가 붙어대는걸 보고 제가 끝까지 못다닐거같아서 낼 사직서 쓰고 모레부터 안나가려고합니다..
다른직원들도 몇명붙었는데 제가 먼저 스타트를 끊는바람에 제꺼에 관심이많더라구요 제가 어떤직원보다 한개가 더 많았는데 그직원은 자기꺼 그냥 뜯어버리던데 전 그냥 신경안쓰는척 하고 아무렇지않은척 하고있어요...그래서 제가 독보적으로 많아졌죠....어차피 그만두는건 알고 ..맡은 파트 조장은 제가 일하다가 짜증내고 그러면 그럴거면 그만두라고 여기들어오고싶어서 줄슨사람많다하니까 관둬도 되겠죠.. 너무 사람이무서워서 이기회에 이직도 하려고 해요 사람상대 안하고 서비스직 아닌곳으로 가려구요.....근데 제가 너무 예민한건가요...다른분들은 다 참고 그러려니하고 하실수있는건가요...제친구들은 다 빨리 그만두고 낼부터가지말라고 하는데 직원들은 그래도 말까지는 하고 관둬야하는거 아니냐고 하는데........제가 십년가까이 개고생 한 결과가 이런거라니 좀 허뮤하니요... 며칠전엔 제가 점점 이상해지는거같아서 심리센터에갔더니 제가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 경계성 성격장애 . 대인기피증 이라하길래......좀 놀랬어요....좀 정신적으로 이상해지는거같아 예상은 했는데 막상 들으니까....충격도 좀 받은거같고......
한달을 채워야할까요...?

  • 신고
KA_24642**7 2019-10-22 00:50
ㅠ힘드시겠어여~~힘내세요~~~!!
신고
GL_22745**2 2019-10-22 00:51
멘탈 약하시네.
신고
dorr12 2019-10-22 01:45
친절 불친절 따위를 가리는 회사가 웃기네요 진짜 ㅐ! 십년 넘게했는데 더 충격이겠어요.... 힘내세요! 스티커 이미 트라우마 생겨서 계속 보면 안좋을 거 같긴합니다..
신고
NV_27924**2 2019-10-22 04:37
병원서 환자가 뽑은 이 달의 친절 직원 엘리베타 붙여 놓은 건 봤어요. 설문으로 뽑았다더군요. 헌데 사진에 불친절 스티커라니. 공개적인 망신. 이거 일종의 왕따, 갑질 같네요. 최근 뉴스에 관련 법 제정했다던데 유관 기관에 문의해 보세요. 테레비 뉴스감이네요.
신고
bottom25**8 2019-10-22 13:39
멘탈이 약하다는 사람 있네요
본인 일이면 저렇게 말안하고 당장 따질거 같은데요
사진 붙이고 공개적 게시판에서 평가라니 ...
그건 그날 고객의 상황이나 감정상태도 고려해야
되지 않나요? 서비스직 일하는 곳에서 손님한테 화나서
다른 곳에 화풀러 온다는 글 본적 있거든요
매일 오는 사람도 아니고 그날 한번 본 사람에게
평가라니 과연 그걸 누가 견디겠어요?
회사라면 그사람 실적이나 마이너스 난거까지
다 공개게시판에 게시한다는건데 그걸 생각해낸 회사가
더 어이없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빨리 다른곳으로
가시는게 낫겠어요
신고
개인회원 로그인 후 글 작성 가능합니다.
등록 (0/1000자)

주의사항

  • · 위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게시판에 올린 정보나 의견은 당사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 게시판에 게시된 내용(자료 및 정보)에서 파생되는 문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목록보기